예약

효율적인 치료로 감동을 이끌어내는

연세베스트 소개

처음부터 끝까지 최적의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 하는 연세베스트 치과는 환자의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치료로 항상 감동과 만족을 이끌어냅니다

클린시스템

YONsei best dental clinic

클린시스템 01

정품사용 준수

치료에 진행되는 모든 장치, 기자재들은 국내.해외에서 인증 받은 정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치아교정 치료에 사용되는 교정 장치는 3M사의 클래러티 어드밴스(플래쉬 프리), 데이몬교정, 클리피씨 교정, 엠파워 교정 등 제조사로부터 협약 및 인증을 받은 치과로, 브라켓, 와이어, 본딩 재료까지 브랜드 정품 사용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클린시스템 02

최신식 치과장비 보유

최신의 치료장비를 보유하여 정확한 진단을 통해 효과적인 치료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전멸균소독기, 에어샤워시스템, 멸균 임플란트센터, 3D CT 스캐너, 3D 구강 스캐너'트리오스', 디지털엑스레이, K.E.Y 레이져, 무선구강카메라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실, 교정 진료실, 미백 진료실이 전부 독립되어 있어 언제나 편안하게 진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린시스템 03

철저한 멸균, 감염관리

청정진료를 원칙으로 깨끗한 치료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입 속으로 들어가는 기본 치과기구들을 철저하게 멸균, 소독하여 환자 분마다 개인세트로 만들어 사용하고 있으며 교차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미국치과용 멸균테이프 부착, 핸드피스 외부를 보호하는 등 미국 ADA의 감염관리 가이드라인을 지키며 국제적 수준의 철저한 감염관리를 이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