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환자분의 상황에 맞는 치료를 추천합니다

치아교정 치료

처음부터 끝까지 최적의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 하는 연세베스트 치과는 환자의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치료로 항상 감동과 만족을 이끌어냅니다

사례로 알아보는 교정치료

YONsei best dental clinic

부실진료와 부작용, 교정 중단 등 치아교정의 피해자가 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 고통과 피해는 고스란히 환자의 몫이 되고 있습니다. 재교정을 위해서는 치아교정 전문의의 더욱 깊이 있는 임상 능력이 요구됩니다.

치아 재교정

사정상 치아교정 실패로 인한 재교정이 필요한 경우 연세베스트치과를 많이 찾으십니다.

01 꼼꼼한 치료 orthodontics

의사와 환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인해 환자의 요구가 치료에 제대로 반영되지 못하고 끝난 경우, 환자는 치료에 대해 불만을 갖게되고 담당의사를 신뢰하지 못하게 됩니다.

▶ 연세베스트치과에서는 환자와 충분히 소통하고, 교정과 전문의 김기범 원장의 맞춤 교정 치료로, 치료의 만족도를 높여드립니다.

02 실패 원인 파악 orthodontics

잇몸질환 등 다른 이유로 인해 치아가 다시 틀어진 경우, 유지장치의 부착을 소홀히 한 경우, 너무 심한 교정 치료로 인해 옹니로 들어간 경우, 치아가 뻐드러진 경우 등 문제는 다양합니다.

▶ 연세베스트치과에서는 정밀 검진을 통하여 교정 실패 원인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솔루션으로 치료합니다.

03 꼼꼼한 사후관리 orthodontics

성공적인 교정 치료 후에도, 뺐다 끼웠다 하는 유지장치를 일정기간 잘 착용하지 않는다면 애써 바꿔놓은 치아의 위치나 골격이 흐트러집니다.

▶ 환자의 잘못된 구강 내 습관들도 치료 결과에 영향을 주는 사항들까지 세심하게 체크하여 근육이나 신경이 교정 치료로 바뀌어진 환경에 잘 적응하고, 성공적인 치료 상태를 잘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안내해드립니다.